도쿄 라멘 맛집 순위


1. 무테키야
이케부쿠로에 위치하고 있는 라멘집인데 대부분 메뉴들은 돈코츠육수 베이스임. 맛은 전형적인 돈코츠라멘의 기본에 충실한 맛이고 육수맛도 깊은편이다. 차슈도 부드럽고 괜찮음. 여러모로 무난한 라멘집이다. 가격대는 700~1100엔대가 보편적임.



▼ 세계 1위 비트코인 거래소에서 부자되자! 1%만 올라도 2배 가능!
#비트코인 #해외선물 #선물 #레버리지 #주식 #ROE #영업이익









2. 카라시비 키칸보
jr야마노테선 아키하바라 바로 전역인 칸다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라멘집이다. 미소(된장)육수를 베이스로 해서 매운맛의 라멘을 만드는 곳인데 직접 매운맛 정도를 상 중 하 중에 고를수가 있음. 산초를 이용하여 매운맛을 내는것이 특징인데 혓바닥이 아주 시큼하고 아릴정도로 맛이 강하다. 한국식의 혓바닥 아프고 고통스러운 매운맛이 아닌 향이 맵고 톡쏘는듯한 기분좋은 매운맛이다. 면발에도 깊은 국물의 맛이 고스란히 베어있으며 특히 차슈는 정말로 맛있다. 차슈를 추가하면 350엔 추가금을 내는데 여자 주먹만한 크기의 차슈를 넣어준다. 정말이지 환상적인 라멘집임. 가격대는 900~1200엔정도





▼ 세계 1위 비트코인 거래소에서 부자되자! 1%만 올라도 2배 가능!
#비트코인 #해외선물 #선물 #레버리지 #주식 #ROE #영업이익









 


3. 키타오오츠카라멘
야마노테선 오오츠카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라멘집.
개인적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라멘집이다. 앞서 소개한 카라시비 키칸보 라멘보다 좀더 맛있다. 덮밥처럼 풍성한 차슈가 특징이고 간장베이스의 국물맛이 상당히 깊고 맛있음. 차슈에도 그 깊은 국물맛이 베어있으며 식감이 너무 부드러워서 환상적임. 면발의 쫄깃함도 진짜 예술임. 한국에서 이 라멘을 먹을수 있다면 나는 한그릇에 5만원이상도 지불할수 있음. 진짜 구라안치고 한국 호텔에서 먹는 몇십만원짜리 한식보다 이 라멘 한그릇이 훨씬 맛있음. 


4. 라멘지로 이케부쿠로점
일본 도쿄 및 근교에 수십곳 삿포로에 한곳의 지점을 두고있는 라멘지로다. 일단 이 라멘집은 약간 매니악한 곳인데 아주 많은 양과 극강의 짠맛과 끝을 알수없는 깊은맛의 스프가 특징이다. 면은 칼국수보다 훨씬 두껍고 면발 탄력은 앞서 소개한 라멘집들중에 제일 강하다. 그리고 양이 상당히 많으며 저렇게 숙주와 돼지기름과 마늘, 차슈등의 토핑을 엄청 쌓아준다. 참고로 저 사진은 작은사이즈다. 곱배기 사이즈는 양이 상상도 할수없을 만큼 많다. 차슈와 면발에는 엄청 쎈 스프의 맛이 그대로 베어있으며 먹으면 먹을수록 점점 맛이 강해지고 짜진다. 한국에도 이 라멘을 따라하는 곳이 생겼는데 이름이랑 모습은 비슷한데 맛은 개쓰레기임. 개인적으로 이 라멘집과 아까 소개한 카라시비 키칸보 라멘은 내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라멘집. 가격은 600~900엔 상당히 저렴하다. 




5. 나키류
야마노테선 오오츠카역 근처에 위치한 미쉐린 1스타 라멘집이다. 앞서 소개한 라멘집들도 줄이 있는편인데 이집은 기본 2시간 이상 웨이팅이라 작정하고 가야한다. 몇년째 미쉐린 1스타를 유지하고 있는 맛집이라 외국인 관광객들이 상당히 많이온다. 사실 이 집은 탄탄멘이 유명한데 나는 간장베이스의 새우 완탕라멘과 미디엄 레어로 익힌 돼지고기 차슈를 주문했다. 국물맛은 자극적이지 않고 상당히 깔끔한데 깊은맛이 상당히 많이 우러나옴. 면발은 상당히 고급재료를 이용해서 얇으면서도 식감이 상당히 좋다. 차슈도 굉장히 쫄깃하면서 식감좋고 맛있다. 왜 미쉐린인지 알겠더라. 가격대는 800~1200엔대 임. 미쉐린 치고는 상당히 저렴한 편. 


▼ 세계 1위 비트코인 거래소에서 부자되자! 1%만 올라도 2배 가능!
#비트코인 #해외선물 #선물 #레버리지 #주식 #ROE #영업이익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